접속하신 IP는 35.172.111.215 입니다.
 
 
   
 
   
 
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나의 서비스 관리 > 결제내역 조회에서 납입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개인으로 납입하셨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납입 후 10일이 경과한 다음에는 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깁니다.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기시는 경우에는 공유기가 IP4 서비스와 맞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공유기를 제거하신 후 연결 끊김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유기를 제거한 후에도 연결 끊김이 있으신 경우에는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1Mbps 는 어느 정도의 속도인가요?
1Mbps 는 1M bit per second 로 초당 1Mbit 의 트래픽 발생을 의미합니다.
IP4 에서 추천하는 공유기는 무엇인가요?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대부분 이용이 가능하지만 간혹 공유기 모델에 따라 접속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IP4에서는 EFM Networks의 IPTime 공유기를 권장해 드리며,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iptime으로 검색하시면 2-3만원대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2WAN 제외)
지금 사용하는 회선 (ADSL, VDSL, 케이블, 광랜) 에는 어떤 상품이 적합한가요?
사용하시는 회선의 속도가 IP4 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상품보다 빠를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용도에 맞춰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사용하시는 회선의 속도가 IP4 에서 제공하는 실버 상품정도일 경우에는 프리미엄으로 신청하셔도 서비스 속도가 보장되지 않으므로 실버 상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공유 환경에서 고정IP 2개 사용이 가능한가요?
2개 뿐만 아니라 원하시는 대로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설정방법이 약간 달라지므로 인터넷 공유환경에서 여러 개의 고정IP 사용을 원하시는 분은 service@ip4.co.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재발급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나의 서비스 관리 > 결제내역 조회 에서 세금계산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연결 후 인터넷이 안됩니다.
먼저 다른 장소에서 같은ID로 사용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동시에 접속하신 경우가 아닌 경우에는 대부분 DNS 서버 주소를 변경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특정 사이트에만 안될 경우에는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확인 사항은 메일 페이지 오른쪽 화면의 [접속오류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명의 가입과 사업자명의 가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명의로 가입하시거나 법인명의로 가입하시거나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다만 법인명의로 가입하셨을 경우 자동으로 세금계산서가 발급되며 개인명의로 가입하셨다가 세금계산서 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법인명의로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개인명의로 가입하신 분들은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입금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실버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실버는 업로드 속도가 2Mbps / 다운로드 속도가 5Mbps 로 제공되는 상품이며 프리미엄은 업로드 속도가 5Mbps/ 다운로드 속도가 10Mbps 로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고정IP 이용 목적에 따라 다르겠으나, 현재 (주)아이피포네트웍스 고객의 다수인 기업/관공서/각종 기관에서는 '고정IP-실버' 상품을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