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신 IP는 35.172.111.215 입니다.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깁니다.
연결 후 접속이 계속 끊기시는 경우에는 공유기가 IP4 서비스와 맞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공유기를 제거하신 후 연결 끊김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유기를 제거한 후에도 연결 끊김이 있으신 경우에는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연결 후 인터넷이 안됩니다.
먼저 다른 장소에서 같은ID로 사용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동시에 접속하신 경우가 아닌 경우에는 대부분 DNS 서버 주소를 변경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특정 사이트에만 안될 경우에는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확인 사항은 메일 페이지 오른쪽 화면의 [접속오류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시 619, 800 등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터넷이 안되거나 적합한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 공유기가 ip4 서비스와 맞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사용중이다가 오류가 나는 경우에는 공유기나 모뎀에 연결 정보가 축적되어서 발생합니다. 자세한 확인 사항은 메인 페이지 오른쪽 화면의 [접속오류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시 711 오류가 발생합니다.
[원격 엑세스 연결 관리자 서비스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라고 발생하는 711 오류는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Remote 서비스 오류 때문에 발생합니다. 자세한 확인 사항은 메인 페이지 오른쪽 화면의 [접속오류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시 691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일시 정지가 되었을 경우 또는 적합한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자세한 확인 사항은 메인 페이지 오른쪽 화면의 [접속오류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접속후 속도가 느립니다.
홈페이지 우측하단 > 인터넷 속도 측정 버튼을 클릭하셔서 나오는 페이지에서 ip4에 접속하시기 전과 접속하신 후의 속도를 측정하셔서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립나다.
정의되지 않은이름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제어판>관리도구>서비스 에서 telephony 와 remote access connetion manager 가 중지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셔서 중지되어 있다면 시작됨으로 바꿔주신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접속 후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IP4에 접속하시면 시작표시줄 우측에 IP4 아이콘으로 연결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에 동그라미가 나오는 경우에는 접속이 된 상태이고 동그라미 안에 X 표시가 나오는 경우 연결이 안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시작>실행> CMD 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도스창에서 ipconfig 를 실행하시면 부여받은 고정IP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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